본문 바로가기
독서/자기개발

성공의 마인드셋, 8가지 원칙

by Remember Titans 2023. 12. 18.
728x90
728x90

모든 성공의 원칙 95%는 마인드셋이다.

"Live on the edge. Keep going. -밥 프록터 부의확신"

 

인간이 가진 위대한 능력을 개발해라: 현재 처한 상황의 관점을 당신의 사명감으로 열망하여 이끌어라. 상상 속 그림을 반복적으로 그리고 직관으로 선택하여 책임져라. 

 

잠재의식에 새겨진 습관인 패러다임,  성공한 사람들은 무의식적으로 실현한다. 무의식적 마음속에 일어나는 방식을 연구하고 실현하라. 

영원히 변하는 에너지, 파동인 나는 나의 생각대로 만들어진다. 그렇게 나를 지배한다.

우리는 감정의 바다 한가운데서 마음의 힘인 파동으로 방향을 정하여 항해한다. 만족이라는 파도를 넘어라, 더 큰 세계를 열망하여 파동을 만들어라, 그렇게 변화된 세계에 당도한다.

 

끊임없이 공부하는 태도, 그것이 전부이다. 반복으로 깨우침을 얻은 경험이 있는가? 그 깨우침이 당신의 인생을 바꾸어 왔었다. 그리고 현재도 그러고 있다. 의식적인 반복으로 잠재의식에 심은 생각은 행동으로 드러난다. 결과에 대한 욕망, 욕망하는 것에 파동을 맞추어라. 결정적 상상, 결과에서 시작한다. 목표를 이룬 자신의 모습에 대한 상상, 열망하고 감정을 느껴 현재형으로 기뻐하라. 앞으로 나아가지 않는다면 뒤로 돌아갈 것이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결과에서 시작한다. 당신의 삶에 대해, 세상에 대해 배우고 있던지 또는 아니던지 둘 중 하나다. 끊임없이 공부하라.

 

타인이 가진 나에 대한 생각을 알아보는 것을 당장 멈춰라. 나 자신을 내가 어떻게 생각하는지에 집중하라. 모든 일이 잘 풀린다. 내 인생을 내가 통제해야 한다. 패러다임으로 나를 통제하라. 목표를 현실로 만드는 성공, 그것은 내가 어디로 가고 있느냐의 문제이다. 인생의 상당 부분을 지배하는 돈, 그 돈을 지배하는 부유한 사람들에게 배워라. 그렇게 다양한 소득원을 가져라. 스스로에게 질문하라. 나는 무슨 일을 하는 것을 좋아하는가? 나는 내 일을 사랑하는가?

 

모든 것은 그저 그 자체로 존재할 뿐이다. 그것을 직관하라. 다시 한번 말한다. 현재 처한 상황의 관점을 당신의 사명감으로 열망하여 이끌어라. 상상 속 그림을 반복적으로 그리고 직관으로 선택하여 책임져라. 우리의 가능성은 완벽하며 계속 성장해야 한다. 열정적으로 열망하는 상태로부터 시작하는 것은 창조적인 삶이다.

 

잘못형성된 패러다임을 통한 반응만 해서는 이길 수 없다. 잠시 멈추고 대응하여 관점을 바꾸어라. 생각은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에너지이다. 믿음으로 형성한다. 반복하여 패러다임을 바꾸어라. 반복과 시각화로 주관적으로 형성된 믿음, 잠재의식에서 현실의 성과로 발현된다. 의지를 적절히 활용하여 감각을 닫고 직관하여 사명감을 만들어라. 우리에겐 무한한 힘이 있고 한계가 없다. 패러다임은 연역적으로만 생각하고 행동한다. 그 패러다임 하나하나를 의식적으로 형성하라.

 

내가 생각하는 것을 시각화를 통해 감정을 동원해서 느끼며 결과에서 출발한다. 앞으로 되고 싶은 사람처럼 행동하며 현재 그곳에 도착했다고 생각하며 이미 이루어낸 사람처럼 행동하라. 모든 상황에서 좋은 면을 찾아라. 모든 것에서 좋은 점을 찾게 된다. 

 

감사와 사랑이라는 멋진 진동으로 우리를 자유롭게 만든다. 그 자유는 경제적 자유를 포함한다. 잘못된 믿음을 제거하는 것이 진정한 인생의 묘책이다. 사물을 바라보는 방식을 다양하게 하여 나에게 가장 이로운 관점을 선택하라. 위기의식을 가지고 활용하라. 짧은 시간에 많은 결과를 준다. 논리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의 마음속에 강렬히 원하는 것, 그것이다. 내가 얼마나 벌 것인지는 내가 정한다. 지금 당장 그 자리에서 열망하는 것을 현재형으로 적고 외쳐라.

 

원하는 인생을 살기 위한 8가지 원칙

  1. 내가 원하는 것은 이미 존재한다. 인식하라. 나의 무한한 잠재력은 무한하다. 
  2. 결핍은 획득이 아니다. 결핍은 성장이다. 원하는 대로 행동하라.
  3. 원하는 것에 대해 결단하여 패러다임을 바꾸며 좇아라.
  4. 헌신적 태도로 추구하는 것을 선택, 결정하여 책임져라.
  5. 나의 천금의 가치를 지닌 책임조력자가 누구인지 확인하고 항상 염두하라. 
  6. 집중력을 높이는 훈련을 하라. 좋은 진동에 집중하라. 의지로 좋은 진동을 키워라.
  7. 스스로를  규율하라.
  8. 공부해 나가며 생각대로 사는 것을 당장 시작하라.

 

728x90
728x90

댓글